티스토리 뷰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 맛있는 후기  그리고 맛있게 먹어보기


자 독도라면에 이은 제주 해녀 해물맛 라면  맛나게 먹기 후기 입니다.

수익금의 일부는 제주해녀에게 기분된다고 하니  비싼돈 1600원을 드려서라도 사보았습니다.



 gs자체 브랜드인  저부분만 빼고는 디자인은 정말 맛깔나게 잘나왔습니다.

정말  맛있게 보이고  속이 확풀릴거 같은  디자인 입니다 . 합격입니다.





아그리고  참고로  화면을 클릭하시면 원본의 사진을 보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조 오징어와  새우살이 좀 있기에  알르러지가 있으신분은 참고해주세요.





 영양소는 나트륨 83% 탄수화물 19% 당류4% 지방 28%  포화지방 53% 콜렐스테롤 1% 단밸질 16% 칼슘14%  

 이정도면 라면치곤  꽤나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국물은 다 드시지 말아야겠죠.






 조리방법은 일반 적으로  뜨거운물 넣고 기다리는 방법과   뜨거운물을 넣고  전자렌지에 바짝  데워서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자레인지에 대한 인식이 안좋기 때문에  느긋하게 기다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주 해물맛 해녀 라면 이라고 큼직한 나게 나와있네요  나쁘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항상 말하지만  오뚜기 보다는 그어떤 디자인이라 할지라도 좋아보입니다 .





 면도  그다지  특이하고 다른점은  보이지가 않습니다. 참고해주세요.





건더기 스프를 넣어 보았습니다.  가격대비  그렇게  많아 보이진 않지만 보통의 컵라면의 비하면  감지덕지죠.





 어떤 컵라면이든 적용이 됩니다. 스프를 넣는 방법입니다.  저렇게  뿌린후에  항상 한들어서  나중에  뜨거운물에 스프가 뭉치지 않도록 해줍니다.  

나중에  젓가락으로 풀면되지 하지만 약간의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하나도 안뭉치고  물이 잘 부어졌습니다.  그리고  저게 문어 다리 처럼 보이지만  건오징어디자인으로 만든거 같습니다.





음  맛은  존맛까지는 아니고  그냥  맛있다.  이정도면 노브랜드급인데 잘만들었다. 

그러나 면발의 특색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해물맛 라면 이기에  오징어 건더기를 보여드립니다 큼직하게 맛나게 보이고 실제로도 먹을만 합니다. 

그러나 탁히 오징어향이 확올라오고 그런건 없습니다. 옆에는  새우살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맛은있지만  크게 특색이 있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제주 해녀 해물맛 라면 맛있게 먹기 




 보이시나요  시골에서 올라온 꽃게 입니다.  뚜겅을 따고  그리고  가운데로  반을  자른후  개인적으로 물에 삶아 줍니다   5분정도면 됩니다  그리고  컵라면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시면  국물맛에  확 우러 나올정도는 아니지만  시각과  그리고  살 뜯는 맛에  잘 먹으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