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전자제품

ggtwitter를 이용한 영상 내려받기

잠만보의 꿈 2018. 11. 5. 00:01

우리는 SNS 온갖 신경을 다 쓰게 되는 시대에 도래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타, 페이스북, twitter로 시작하여 한 가지만 하지 않고 또한 다양하게 입맛대로 하는 시대입니다. 그러면 SNS를 하다고 보면 정말 마음에 들어 공유하고 싶거나 아니면 내려받아서 보관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입니다.

ggtwitter을 이용하여 동영상 내려받기

 ggtwitter의 첫 화면. 아주 간단한 설명과 함께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는 칸, 버튼과 하나의 광고가 나오게 됩니다. 물론 호스팅비용을 위한 수익을 위해서 만들어 놓은듯 합니다. 그리고 만든 사람의 메일 주소가 나온다. 위 영어를 번역을 해보면 서비스는 twitter의 GIF 나 영상 클립을 MP4 파일로 변환하고 저장하는 것을 도와주기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밑의 텍스트 상자에 twitter URL을 입력하거나 twitter URL 앞에 gg를 입력할 것. 만일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에 문제가 생긴다면 이메일을 보내 달라는 이야기 입니다. 그리고 소리가 나지 않을경우라고 추가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지금의 화면이 ggtwitter 사이트 화면 모습입니다. 정말 간략하게 나와 있습니다. 트위터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하나 있습니다. 저부분을 이용을 할것입니다.

 ggtwitter 바로가기

SNS등에서 원하는 동영상 ggtwitter로 내려받기

트위터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찾아보았습니다. 요즘 매우 핫한 방탄 소년단 트윗입니다. ggtwiter를 이용하여 받는법 사진을 보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사진에 보는 1번 아래 화살표를 누르시면 저렇게 아래로 메뉴가 펼쳐 지게 됩니다. 2번 트윗 링크 복사가 보이시나요. 저 부분을 클릭하시면, 트위터 주소가 복사됩니다.

ggtwitter사이트로 이동하여 아까 말한 twitter url에서 마우스를 우클릭하여 붙여넣기를 하던지 컨트롤 + v 를 이용한 붙여넣기를 합니다. 그리고 mp4 extract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내려받을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내려 받은 영상은 절대 공유 하시면 안되고 본인이 소유하면서 보시는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 SNS 영상들 내려받기, 다운받기

가장 좋은 방법은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 과 같이 트위터 동영상 저장을 검색 해봅니다.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트위터라는 어플이 나오게 되는데요. 설치를 해줍니다.

유튜브( utube ),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서 찾게 되는 영상을 공유하기를 누르시면 아까 설치 했을 때 나왔던 다운로드라는 아이콘이 생기게 되는데요. 저 부분을 클릭하시면 모바일로 내려받기할 수 있어 집니다.

그러면 어디서 영상실행이 가능할까요? 네 어플을 실행시키면 다운로드 프로그램 자체에 저장이 되어 시청할 수 있어 집니다. 당연히 내려받은 파일은 공유하시면 안되요. 본인이 간단하게 시청만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