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스트아크 로아 팀뷰어 를 이용하여 원격 접속해보자.

요즘은 정말 화젯거리여서 게임을 하기도 힘들다는 로스트아크를 어떻게 하면 시간을 아끼면서 쉽게 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존 대기열 뚫기 방법에 이어 더 세밀하고 이어 로아 팀뷰어 사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퇴근 시간 전에 미리 접속해 있지 않으면 게임을 할 수가 없게 됩니다. 예전 제가 어렸을 때 디아블로2의 렐름 접속과 가히 비슷하고 아니 더 하기도 합니다.

서버 접속 대기가 어마어마 하기 때문이죠.

실제로 로아 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꼼수나 접속요령을 알지 않으면 하기 쉽지 않다고 합니다. 요즘은 외국에서도 굉장히 뜨겁다고 합니다. 화면에 보시다시피 대기 순위가 5430명이나 되네요. 언제 뚫고 들어갈지 걱정입니다.

게임 대기열

요즘에 떠도는 짤 사진입니다. 대기자에 따른 대기시간을 표한 사진입니다. 6000명만 넘어도 1시간이 넘어가게 되네요. 그런데 오후에 5시 이후에 접속해서 딱 대기자를 보면 만 명이 넘기는 일수이죠. 그래서 우리는 팀뷰어를 이용 해야 합니다. 미리미리 퇴근 시간 동안 접속을 해 놓아야 하는 거죠.

로아 팀뷰어 다운로드 받아보자.

팀뷰어14

팀뷰어는 현재 14버전까지 나와 있고, 개인의 사용 용도는 무료이니 마음껏 쓰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내려받아서 설치하는 곳은 링크를 달아 놓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방법은 사진에 보이듯이 무료 내려받으셔서 받고 실행하시면 거의 자동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만 몇 번 누르시면 설치가 됩니다.

로아 팀뷰어 실행 후 사용방법

원격제어

참고로 본인은 핸드폰에 팀뷰어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이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나의 컴퓨터 파트너 id와 그리고 비밀번호를 적고 나서 출근하시면 됩니다.

제어 허용

팀뷰어를 컴퓨터에서 실해하게 되면 본인의 ID와 비밀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이것을 적어 놓으시면 됩니다.

미리접속

핸드폰을 이용하면 컴퓨터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미리 4~5시 사이에는 접속하여 팀뷰어를 이용하여 본인의 서버 접속하여 기다리시면 됩니다.

아 참고로 핸드폰을 이용하여 팀뷰어를 사용하면서 잘 이용할 수는 있지만, 가끔 연결이 끊기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일단은 로아가 접속이 될 때까지는 반드시 핸드폰으로 로아를 팀뷰어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와이파이를 끄고 LTE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스트 아크 대기열 뚫기 2가지 방법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