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114114구인구직 제대로된 일자리 찾기

잠만보의 꿈 2018. 11. 25. 23:55

114114구인구직 제대로된 일자리 찾기

오늘은 114114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서 좋은 일자리를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로그인 없이 그리고 단순하게 검색할 수가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단순하게 검색하실 수가 있고, 뭔가 이권이 가는 것은 없기 때문에 좋은 시스템의 사이트라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로그인이 없기 때문에 전적으로 여러 가지 분쟁이나 문제의 책임은 각자가 스스로 저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114114구인구직 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고 어떻게 확인하는지까지 알아보겠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 접속하기

114114

네이버나 다음등 포탈에서 114114구인구직을 검색해보시면 저렇게 웹사이트에서 뜨게 됩니다.

 http://www.114114.com/으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바로가기 링크

더 다양한 정보를 얻기위해서 위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14홈페이지

이게 바로 114114 사이트 홈 화면입니다. 예쁜 디아인도 아니고 광고가 많이 있는것도 아닙니다. 정말 심플하게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라고 나와있습니다.

첫번째로 해야할것은 본인이 구하고자 하는 일자리 지역을 선택해야하는 것 입니다.예를 들어 경기도를 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14게시글

그러면 구인정보 및 구직정보 또 부동산, 중고시장, 중고차 등이 메뉴를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이용하면 되겠지만 우리는 구인·구직을 해보기 위해서 오셨을 테니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114114 사이트에 글을 올리는 분들은 급하게 글을 올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따로 크게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이렇게 간편하게 많이 찾는 사이트가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거기에서 있어서 난 어떻게 좋은 직장을 구할지 알아보아야 합니다.

실제로 약간의 사기성이 있는 직장도 있을뿐더러 나와 있는데 조건과 나중에 안 맞는 것도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는 원하는 지역 먼저는 경기도를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시/구/군을 선택하시고 분류 선택을 하시고 여기서는 직장의 큰 대분류로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가볍게 소분류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그러나 아직은 114114 사이트 활성화 돼가고 있는 홈페이지기 때문에 세부 분류까지 가면 없는 구인·구직이 없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아직은 한 달에 약 이 사이트를 검색하는 정도는 17만 명 정도 되는데요. 즐겨찾기나 직접타이핑 치셔서 들어오는 것 까지 고려하면 그래도 20만 명 정도는 이용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거 같습니다.

114114구인구직을 잘하기 위한 방법

원하는 게시글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직접 중간단계 없이 전화로 구인·구직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누가 책임져 줄 사람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시글에 있는 조건을 모든 받을 수 있도록 계약 시 구두 계약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실제로 계약서를 쓰시기 바랍니다. 이건 필수입니다.

아무리 좋은 사람도 상황이 안 좋아지면 다 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왜 구인을 하는지 여쭤보는 것이 필요로 합니다. 사업의 확장을 위한 것인지 아니면, 그만두게 되어 충원하기 위해 구인을 하는데 이때 그만둔 이유를 돌려서 꼭 물어보시는 게 필요로 합니다. 자주 사람이 바뀌는 직장은 절대 좋은 직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