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릴레오 구독방법과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유시민 알리레오 구독방법과 그리고 유튜브로 접속해서 시청하는 방법까지 알아볼텐데요. 이러한 알릴레오 구독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하는것은 어른들이나 컴퓨터를 잘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입니다. 알릴레오 구독방법을 그어떤 것보다 쉽게 빠르게 사진과 링크를 통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팟방을 통한 방법과 유튜브를 통한 구독방법 그리고 시청방법을 알아봐요.

팟방

먼저는 팟빵을 통해 알릴레오 청취하는 방법입니다.

팟빵 링크를 먼저 걸어 놓겠습니다.

팟빵에서 현재는 매블쇼에 이어 2등을 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청취하실 수가 있으며, 여기 팟빵은 말 그대로 라디오의 개념이기에 눈으로 시청하실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듣기 편하기 때문에 가볍게 듣고 싶다면 여기를 이용해주면 좋습니다. 팟빵 앱도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팡밧순위

팟빵순위에서 현재 주황색 박스안에 보시다시피 유시민의 알릴레오라고 나와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시면 쉽게 청취하실수가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한 알릴레오 구독방법입니다.

유튜브

유시민의 알릴레오 예전에 대선주자로도 나왔던 유시민은 실제로 정치평론가이자 작가이자 방송인으로 정치세계를 떠나서 지금까지 살아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갈수록 정권은 어려워지고 거짓뉴스가 판치는 가운데서 유튜브를 하겠다고 선언한뒤 모든 사람들이 기대감의 차 있었습니다. 또한 벌써 대선주자 후보로도 상당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고칠레오를 통해서 절대 정치를 않겠다고 다시 선언했지만, 그것은 문재인대통령도 실제로 정치를 안하겠다고 했지만 지금은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튜브 구독방법

유튜브를 통한 시청방법인데요.

여기도 알릴레오 유튜브 체널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사람 사는 세상 노무현 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해 있는 유시민이기 때문에 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알릴레오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알릴 레오 사진이나 하이라이트 그리고 고치겠다고 라고 하는 거짓 뉴스에 대한 비평을 위한 2가지 버전을 찍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독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벌써 구독자 수가 55만 명을 육박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동안에도 계속 늘고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보면 저렇게 55만명이라고 있는 빨간색이 보이는데 저렇게 보이고 있으면 아직 구독중이 아닙니다. 저 박스를 클릭해주시면 구독을 할수 있게 됩니다. 실제로 구독만 한다고 해서 업로드 되서 본인이 들을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유튜브 55만

보시면 구독중 55만 이렇게 바뀐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내가 현재 이 사람사는세상노무현제단 체널을 구독중이라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더 해야할것은 옆에 종모양이 있는데요. 그것을 클릭하면 이제 이 체널에서 업로드가 될시 본인에게 알람이 오게 됩니다. 이렇게 해야지 실제적인 구독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구독완료

이렇게 구독중 55만 그리고 옆에 종모양 아이콘이 바뀌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알릴레오1화 유튜브영상입니다. 못보신분은 보셔도 좋겠습니다.

'정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럼프에 문화평론~  (0) 2018.06.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