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 해몽

바로통꿈해몽 알차게 이용하기

잠만보의 꿈 2019. 1. 9. 22:19

바로통꿈해몽 알차게 이용하는 법을 오늘 해보려고 합니다. 뒤숭숭했을 때 바로통꿈해몽 사이트가 유명하고 바로통꿈해몽에서 간략하게 확인 이후 자세한 해설 같은 경우는 유료나 아니면 다른 여러 블로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통꿈해몽 알차게 이용하기

바로통꿈해몽 네이버검색

▲바로통꿈해몽 사이트 검색부터 이용방법까지 자세하고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에는 네이버 검색창에 바로통 꿈해몽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바로통꿈해몽 신년운세

▲왜 바로통이라고 불렸는지 모시면 알겠지만, 사이트 주소가 바로 barotong이였습니다. 맨 상단의 사이트를 클릭해줍니다.

바로통꿈해몽 홈페이지

▲메인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이 중에서 로그인 화면 바로 오른쪽 위에 해몽이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클릭해줍니다.

바로통꿈해몽 디렉토리

▲꿈에서 나올만한 여러 가지 디렉터리가 나오는데요. 만약 꿈에서 돼지가 나왔으면 짐승으로, 그리고 자연 꿈을 꾸었다면 자연에 대한 디렉터리에서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바로통꿈해몽 검색방법

▲다시 한번 상세하게 예를 든다면, 다리 꿈을 꾸었다면, 해몽 자료에서 사람을 클릭 그 이후 신체를 선택하고 위의 화면과 같이 다리 부분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바로통꿈해몽 해설종류

▲그러면 다리에 대한 꿈에 다양한 환경설정이 저렇게 나와 있는데요. 본인이 경험한 꿈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꿈 해석은 정말 간단하게 나와 있고, 길몽인지 흉몽인지의 점수와 그리고 기둥 번호 그리고 보조번호 등이 나오고 간단한 참고사항이 나옵니다.


자세한 꿈해몽을 위해선 다른 사이트나 일반 블로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