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스타핑 리버스를 이용한 게임 및 인터넷 설정

패스타핑 리버스는 인터넷 설정을 조정하고 시스템을 조정함으로써 게임하는 데 있어서 최적화를 시킬 시도 있으며 게임과 그리고 엡을 같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큰 용량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데 필요한 세팅까지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무료 배포로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패스타핑

패스타핑 리버스를 이용한 게임 전용 설정해보기

프로그램 파일을 올려놓았습니다.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풀고 나면, 압축파일이 하나가 있습니다. 그걸 실행시키면 됩니다. 패스타 핑 리버스 다운로드하여보기 32.64bit 구분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패스타핑 리버스

패스타핑 리버스 프로그램은 무료로 배포되고 있고 상당히 사용하기에도 효과가 좋기 때문에 알만한 사람들은 많이 찾습니다. 그리고 보시면 알겠지만, 무료 프로그램이기에 광고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업데이트하는 데 있어서 사용되는 소정의 수익이라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패스타핑 속도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게임 전용이냐? 웹 + 게임을 선택 후 ON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랜카드 연산이라 함은 실제로 영화 같은 큰 용량의 파일을 옮기거나 다운을 받는데 필요한 설정입니다.

패스타핑1

부가적인 기능의 설명 사진인데요. 실제로 윈도키가 눌려 바탕화면으로 나가버리거나 , 그리고 여러 가지 기능키들을 차단해서 잘못 여러 가지 켜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즉 게임에 특화시키게 윈도를 설정을 바꾸어 주거나 그리고 인터넷을 빠르게 할 수 있도록 설정을 바꾸어주는 참 귀한 프로그램 중에 하나입니다.

FastaPingRebirth.zip
다운로드
FastaPingRebirth_x64.zip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