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는 삶을 살면서 하나의 대박이 터지기를 바랄 때가 있습니다. 월급을 탔지만 내 통장을 거쳐 사라져 가는 것을 보면서 또한 카드값 그리고 여러 가지 자동이체로 빠져나가는 것 등 빈 통장을 보면서 슬플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오늘 복권을 사보면서 테스트도 해보고 연금복권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알려드리고 연금복권 번호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가장 핵심인 연금복권 추첨 시간도 맨 아래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연금복권 추첨시간 알아보셨어요? 그리고 당첨확인까지!

연금복권 추첨시간만 보고 가실건가요? 먼저는 연금복권 520 내용과 당첨금등을 확인하시고 그리고 당첨번호 조회할수 있는 사이트 및 그리고 마지막으로 연금복권 추첨시간까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금복권 특징

국내최초/국내 유일의 연금식 복권입니다. 참고로 2011년 7월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1등 담청금을 매월 500만원씩 20년간 연금식으로 지급하여 당첨자가 불행한 삶이 되지 않고 안정적 생활을 할수 있도록 보장하며 지원을 하게 됩니다. 또한 잔여금도 민법에 따라 가족에게 상속됩니다.

또한 로또에 비해 당첨 확률은 2.6배 높습니다. 그리고 복권의 세율은 보통은 33%이나 이 연금복권의 경우에는 1등의 당첨금 세율이 22%만 적용되어 수령액이 실제로 더 높아지게 됩니다.

같은 조 연속번호 구매시 2등 동시 당첨이 가능하며 최대 일시금 2억을 받을수 있기도 합니다.

연금복권 구입안내 및 유의사항

복권의 구입한도는 1인1회 10만원으로 제한하게 됩니다. 또한 청소년은 구매가 불가능하며 또한 당첨금을 수령할수도 없습니다. 유호하게 발매된 복권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원금복권의 당첨구조 및 당첨금액입니다.

1등이 매월 500만원씩 20년이죠. 2등은 1억원입니다. 나머지는 사진을 보시고 참고해주세요.

연금복권 추첨시간입니다.

jtbc에서 매주 수요일 7:40에 진행을 하게 됩니다.


연금복권 및 나눔로또 번호 확인하는 사이트 입니다. 

 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