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블록스 다운로드 pc버전 링크 받아서 해보자

오늘은 로블록스 다운로드 할수 있는 링크를 통해 설치및 실행까지 롭. 이 로블록스는 마인크래프트 처럼 실제로 엄청난것을 창조해낼수 있는 3d형 아기자기한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모바일에서는 검색해서 설치하시면 되지만 pc버전으로 다운롣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룩스

로블록스 사이트로 이동해보시겠습니다. 위를 사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실수가 있습니다.홈페이지에 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저기에서 월 일 년 순으로 기입하시고 패스워드같은 경우는 8자리 이상으로 만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sign up을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로블록스 게임자체가 마인크래프트 처럼 엄청나게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하여 즐길실수 있으며 서버를 이용하여 함께 게임을 즐길실수 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bj들이 방송용으로 이용하기도 하고 자체적으로 학교에서 친구들끼리 만나서 하기도 합니다. 일단 로블록스 다운로드 이후 설치까지가 목적이니 바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로그인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게임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그중에서 로블록스를 선택한후 기달리시면 download and install roblox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클릭해주시고 조금 기달리시면 되겠습니다.

실행

자 이제 설치가 마치고 나면 로블록스 설치 방법의 간략한 창이 뜨게 됩니다. 영어라 잘 모르시는 분은 간략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완료 ▶  클릭하여 실행 ▶ run을 클릭하여 진행 ▶ 기다림 ▶  play버튼 으로 실행 입니다.

일단 다운로드 하고 설치 하기 까지는 어렵지가 않습니다. 아 참고로 로브록스 홈페이지 에서 다운을 받는데 첫사진을 클릭하시면 이동하게 됩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하고 설치 까지 해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죠? 다음번에는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하는 방법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