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전자제품

yettiesoft 무슨프로그램? 삭제?

잠만보의 꿈 2018. 11. 21. 06:00

yettiesoft 무슨프로그램? 삭제?

yettiesoft 메시지 정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실제로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이것저것 많이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그리고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아니더라도 실제로 컴퓨터 시작과 동시에 자동으로 실행되어 램을 주기적으로 잡아먹고 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죠. 보통은 검색에서 작업관리자에서 확인해보시면 되는데요. 그중에 뜬금없이 보이는 yettiesoft 메시지 정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yettiesoft

yettiesoft를 검색을 해보니 예티 소프트라는 우리나라 회사가 있고 응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서 더 알아보니 실제로 액티브 x를 안 쓰기 위해서 개발된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즉 은행권이나 금융권 등에서 이제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 뭔가를 하는 프로그램이나, 아직은 보안 프로그램이 많이 깔리죠.

사용자계정컨트롤

보시면 알겠지만, 위의 같은 화면이 엄청 자주 뜨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yettiesoft의 창이 눈에 거슬려 확 지우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지우셔도 상관없습니다. 보통 2~3일에 한 번씩 은행 업무 등을 할 것이 아니라면 과감하게 지우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yettiesoft 삭제하는 방법

프로그램 제거

[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vestcert (예티소프트) 찾아 삭제 ]

만약에 이렇게 삭제가 되지 않을시에는 검색창에서 작업관리자를 치신후 작업관리자 창에서 프로세스에서 yettiesoft를 찾으신후 강제 종료 이후 삭제하면 됩니다.

댓글